특색있는 티스토리 스킨

Introduction

2018.03.02 22:09

여러분이 티스토리 스킨을 찾으러 인터넷을 돌아다녀보면 아시겠지만 대부분의 스킨은 심플해요. 요즘은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유행을 타고 있고, 그런 것들이 자신이 쓴 글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인 것 같아요.

그런데 대부분의 티스토리 스킨이 ‘심플’만 강조하다 보니까 특색이 없고 그냥 무난해 보인다는 것이 문제예요. 그리고 요즘은 그런 스킨을 선호하는 블로거가 많아서 아무리 다양한 블로그를 돌아다녀도 겉으로 보기에 눈에 띄는 블로그를 찾기가 힘들어요. :(

사람들은 평범한 가게보다 눈에 띄고 특색있는 가게를 더 오래 기억하듯이 블로그도 겉으로 보기에 특색이 있어야 사람들이 기억해주고 다시 방문하는 거예요. (글이 좋아야 하는 것은 기본이고요.)

프라치노 공책은 기존의 심플한 스킨과는 다르게 확실한 특색이 있어요. 블로그의 핵심 콘텐츠인 본문을 마치 줄공책에 반듯반듯 필기한 듯한 느낌을 선사해줘요. 또 그것이 본문을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하죠. 이 뿐만 아니라 댓글이나 보호 글 등의 여러 요소도 기존 스킨과는 확실히 달라보여서 블로그 자체를 특색있게 해줘요.

프라치노 공책의 표지

또 링크 컬러나 블로그 상단 표지를 다른 것으로 바꾸는 등 사용자화도 손쉽게 가능해서 다른 블로거들은 흉내낼 수 없는 독보적인 블로그의 외관을 만들 수도 있어요.

프라치노 공책에 관심이 가나요? 그러면 ‘공감’ 찍고 여기를 눌러 스킨을 사용해 주세요! :)

'Introdu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특색있는 티스토리 스킨  (14) 2018.03.02
프라치노 공책을 소개합니다!  (24) 2018.02.23

티스토리 툴바